마포 한강변에 자리잡고 있는 300년 전통사찰 석불사에서 지친 심신을 회복할 수 있는 체험과 휴식을 취해보십시오. 새벽 예불과 선명상, 한강변을 걷는 시간을 갖고 스님과 차담을 통해 지친 마음을 가다듬어 보십시오.* 18세 이하 청소년은 보호자 동반 경우에만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방사는 남.녀 구분 다인실로 배정됩니다.* 수련복은 조끼만 제공됩니다.
산사에서 마음을 밝히고, 선명상으로 나를 찿아 떠나는 시간 마음의 평안을 찿고, 쉬어보는 시간입니다. 자기 자신의 욕망과 타인과의 갈등과 대립을 해결하는 가장 지혜로운 방법은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마음 입니다. 상쾌한 이른 아침 운학산 둘레길에서 걷기명상을 하거나, 일상에서 알아차림을 체험해 봅니다. 이 선명상 체험은 일상에서도 적용되어, 여러분의 마음에 …
예약 문의는 사찰로 문의 바랍니다. (보덕관음사: 031-332-1133)산사에서 마음을 밝히고, 선명상으로 나를 찿아 떠나는 시간 마음의 평안을 찿고, 쉬어보는 시간입니다. 자기 자신의 욕망과 타인과의 갈등과 대립을 해결하는 가장 지혜로운 방법은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마음 입니다. 상쾌한 이른 아침 운학산 둘레길에서 걷기명상을 하거나, 일상에서 알아차림을 체험해 봅니…